혁오×선셋 롤러코스터 ‘AAA’
혁오가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단순한 안부가 아니라 새 앨범 발매 소식이어서 반가움을 더했죠.
혁오는 타이베이 인기 밴드 선셋 롤러코스터(Sunset Rollercoaster)와 협업해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합니다. 프로젝트 앨범명은 ‘AAA’! 이번 앨범에는 총 8곡이 수록됩니다.
혁오는 “이번 앨범은 서로에 대한 오랜 애호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부터 약 1년간 긴밀히 협업한 결과”라고 짤막한 소개를 덧붙였습니다. 이어 3일 발매하는 선공개곡 ‘Young Ma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죠.
혁오와 선셋 롤러코스터의 인연은 201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혁오의 오혁과 선셋 롤러코스터가 공연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왔죠. 2020년 선셋 롤러코스터가 혁오의 ‘Help’를 리메이크하는가 하면, 선셋 롤러코스터 3집 수록곡 ‘Candlelight’에 오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협업이 꾸준히 이어졌습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RM의 솔로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에서 오혁은 ‘Come back to me’ 프로듀싱을, 선셋 롤러코스터의 궈궈(Kuo)가 기타, 베이스 세션으로 참여해 이름을 올렸죠.
각자의 색채가 강한 혁오와 선셋 롤러코스터가 어우러져 함께 선보일 새로운 음악,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그들의 음악에 귀를 기울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