Добавить новость
ru24.net
World News in Korean
Ноябрь
202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은근하거나, 과감하거나!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시스루 드레스 활용법

0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그동안 인상적인 레드 카펫 룩을 선보여왔습니다. 다양한 시스루 드레스로 누드 드레싱의 정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스포츠 팬츠에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신고 등장했죠. 브라렛에 두꺼운 울 재킷을 입거나 트위드 셋업에 과감한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록 시크 느낌도 더했고요. 규칙을 깨고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한 그녀의 스타일은 언제나 예상 밖이었지만, 그만큼 신선한 충격을 안겼습니다. 최근 영화 <물의 연대기(The Chronology of Water)>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 후에도 그녀의 스타일은 여전히 변화무쌍합니다.

Getty Images

2025 SCAD 사바나 영화제(SCAD Savannah Film Festival)에 참석한 스튜어트는 두 가지 시스루 룩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스튜어트는 이번 영화제에서 라이징 스타 감독상을 수상했는데요, 먼저 레드 카펫에서는 로다테(Rodarte)의 2025 봄/여름 컬렉션 가운데 레이스 룩을 착용했습니다. 긴소매와 프릴 커프스, 레이스 오픈 칼라, 화이트 코튼 브라로 구성된 블라우스에 하이 웨이스트 미디스커트를 매치해 드레스를 입은 것 같은 효과를 냈죠.

Getty Images

검은색 속옷과 펌프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액세서리로는 실버 체인과 자물쇠 펜던트를 매치하고, 스튜어트의 시그니처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Getty Images

시상식에서는 또 다른 시스루 룩을 선보였는데요, 이번에는 옅은 애플민트 블라우스에 벨벳 미니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귀여운 포니테일과 닥터마틴 워커로 위트를 더했고요.

Getty Images

물론 이날 룩의 가장 중요하고 돋보이는 액세서리는 SCAD 사바나 영화제 트로피였죠!




Moscow.media
Частные объявления сегодня





Rss.plus
















Музыкальные новости




























Спорт в России и мире

Новости спорта


Новости тенниса